로그인
Sign in
Engineering Architecture Landscape Resorts 3D Graphic Design & Digital Architectural Photography
  • 분당 로얄펠리스 [건축에세이]
  • 001_1.jpg

     

    005_4.jpg

    2000년초 주상복합의 설계가 많을때 해안건축의 분당 로얄펠리스

    촬영을 개기로 방문하였지만 배우 고 이은주가 살고간곳으로 알려져있죠

     

    탤런트 이모양이 자살하게 된 가장 큰 동기는 바로 이모양 모친의 노름 빚 40억이 었답니다.

    그 동안 이방송 저방송,영화출현,음반 등등 한국 연예인들중 손꼽을정도로 많은 스케줄을 소화해온 이모양이 벌어들인 전체소득은 약7억이 넘었답니다.

    그러나 그 돈들이 거진 고스란히 어머니의 노름빛을 갚는데 대부분 탕진했답니다.

    그러나 빚은 도무지 줄을 기미를 보이지 않자 어머니또한 이양의 출현료만 가지고는 자신의 노름빛을 갚는다는것은 밑빠진 독에 물붇기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언제부터인가 돈많은 집안 남자와 일종의 정략결혼을 시키려고 애를 써왔다는군요.

    이양은 물론 원하지않았지만 어머니와 오빠는 쉴세없이 다그쳤고(스캐줄 마치구 집에오면 새벽이 넘도록 쪼아댔댑니다...오빠 또한 엄청난 한량이라서 경제적 능력이 없다네요.)

    결국 이양은 도망칠수도 무시할수도 없는 현실에 비관 결국은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 된거랍니다.그런데

    가증스러운것은 이양 자살에 관련된 정황을 아는 이양주변에 사람들 특히 어머니와 오빠는 사실을 은폐하려다보니 애꿎은 영화가 어쩌구저쩌구 핑계를 대는 둥 파렴치 하고 가증스러운 모습까지 보이며 자신들에게 떨어질지모르는 비난의 화살을 비켜갔습니다.

    한겨레 신문에서

댓글 0 ...

태그